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딜라이트소다 탄산수 제조기 구매기 (feat. 내돈내산)

728x90

안녕하세요 :)

저는 사계절 내내 탄산수를 즐겨 마십니다~

처음에는 여러 병을 한꺼번에 구매해서 마시다가 플라스틱 쓰레기도 너무 많이 나오고 그래서

탄산수 제조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가을부터인가 쓰고 있으니깐 사용한지는 7-8개월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주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탄산수 제조기는 탄산 실린더를 넣고 사용하는 형태이구요, 전기가 필요 없기 때문에 위치에 구애받지 않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저는 식탁 위에 올려서 사용하구 있어요

 

탄산수 제조기 모양은 이렇게 생겼구요, 옆에는 탄산실린더에요~

 

탄산실린더를 어떻게 결합하는지 궁금하시죠?

 

 

뒷면에 보면 이렇게 탄산실린더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저 뚜껑(?)을 빼고 요렇게 넣어주면 되요

 

실린더를 돌려서 잘 고정시켜 줘야지 아니면 탄산 주입할 때 탄산이 새니깐 주의해주세요~

 

그리고 탄산을 주입하는 방법은 위에 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 이건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저는 4-5번 정도 버튼을 눌러서 탄산을 주입합니다~

 

 

 

 

 

그 다음에는 병을 탄산수 제조기에서 분리시킨 다음에 저 회색 부분을 위로 올려 열고

내부 파란색 버튼을 4-5번 정도 눌러줍니다

 

 

그래야지만 오픈을 할 수가 있어요, 첨에 구매했을 때 억지로 막 열라고 해봤는데 안 열려요;;

 

그 다음에는 요렇게 컵에 담아서 마셔줍니다!

 

약간 녹색 빛이 나는 건 저는 시럽을 조금 넣었어요~

 

시럽 넣어서 마셔두 맛있고 매실이나 오미자청 타서 마셔도 완전 맛있어요!

 

탄산수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내돈내산 딜라이트소다 탄산수 제조기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