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기

하기스 허그박스(임신축하박스) 개봉기

꿈꾸는 리아 2022. 8. 17. 23:37
728x90

임신축하박스 중에 하기스 허그박스라고 월 만명에게 임신 축하선물을 주는 이벤트에 응모해봤어요~

만명이라고 하니깐 거의 많이 되겠죠? 보통 월초에 하면 거의 바로 보내준다고 해서 저도 8월초에 주문했어요

배송비는 별도로 부가되고(3500원) 신청한지 얼마 되지 않아 택배가 도착했어요 :)


박스디자인도 예뿌지 않나요? ㅎㅎ


박스를 딱 열었을 땐 이렇게 보이구요
그러면 하나씩 꺼내볼까요?



내용물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아직 기저귀의 세계를 모르기 때문에...ㅎㅎ 이렇게 샘플? 느낌으로 기저귀를 체험해볼 수 있는 세트라고 할 수 있어요

요렇게 하기스 허그박스 담당자의 메시지도 들어있구요

별 거 아닌데도 기분 좋더라구요!

이렇게 내용물에 대한 설명도 들어있어서 저와 같은 초산맘에게는 도움이 되었어요~

그러면 연령별로 살펴볼게요
먼저 신생아용으로는 1단계로 이렇게 2종류가 들어있구요
생분해 물티슈는 신생아부터 계속 쓰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2단계로는 이렇게 4종류가 들어있구요
2매씩 들어있네요


산모용도 있는데 출산 직후에 사용하는 제품이겠죠?

사용해보고 나중에 추가로 구매해야겠어요
아마 엄청 많이 구매하게 되겠죠?
아직은 감이 안 안 오네요...ㅎㅎ

그러면 제가 직접 신청해 본 하기스 허그박스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