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나들이

곤지암 리조트 로얄 숙박후기

꿈꾸는 리아 2022. 8. 14. 23:49
728x90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곤지암 리조트 숙박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총 6명이 다녀와서 방3개로 구성되어 있는 로얄로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어서 1시간이면 도착하는 거리라서 임신 31주차임에도 다녀올 수 있었어요~

저는 L빌리지였구요, 코로나여서 인지 모바일 체크인이 가능하고 모바일로 방문을 열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했답니다


L빌리지는 이렇게 생겼구요, 사전에 주차등록이 가능해서 미리 주차등록을 하고 왔어요~ 지하에 1대, 맞은편에 2대 주차등록을 했러요

그러면 이제 방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거실이에요! 곤지암리조트는 LG꺼니까 전자제품은 전부 LG제품이에요

리모델링을 자주 한다던데 아주 깔끔하고 새 거 느낌이었어요


주방의 모습이에요 식탁이 엄청 넓찍하죠?
저는 취사 가능한 방으로 예약해서 인덕션이랑 전자레인지, 전기밥솥,커피포트 및 식기도 다 갖추어져 있었어요


안방의 모습이에요! 안방이 진짜 넓고 좋아요ㅋㅋ

이렇게 화장대랑 옷장도 있구요~
그리고 안방 욕실이 진짜 넓어요!

욕조 엄청 넓죠? 사진에는 안 보이는데 변기랑 샤워실 분리되어 있어요~

그리고 다른 2개의 방도 보여드릴게요

트윈 침대가 있는 방이구요,
맞은편에는 화장대랑 tv, 붙박이장이 있어요


그리고 나머지 하나의 방은 온돌방이구요

여기도 옷장이랑 tv가 있어요!
사진으로는 너무 휑해보이네요..ㅎ

그리고 이 방의 가운데에 공용욕실이 하나 더 있어요~

6명이 숙박하기에 너무 좋은 숙소였어요!
밖으로는 푸르른 나무들이 보이고 다음에 또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방마다 에어컨이 있어서 쾌적하게 숙면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유모차랑 아기침대, 아기욕조 등 아기용품도 무료 대여가 되요
그래서인지 아기가 있는 가족이 리조트 내에 아주 많았어요~

그러면 내돈내산 곤지암리조트 로얄 숙박후기를 마칩니다 ~

다음에는 가을에 와서 단풍이 가득한 화담숲을 보러 오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