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기

한샘 샘키즈 수납장 구매 후기

꿈꾸는 리아 2022. 8. 7. 17:47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임신 후기인 30주가 되어서 조금씩 아기맞이 준비를 하고 있어요

물려받은 물건들이 집에 쌓여가고 있어 수납장부터 사야겠다! 싶어서 다들 구매한다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을 구매했어요~

저는 젤 예쁘고 깔끔해 보이는 뉴트럴베이지로  구매했구요
몸통은 크림화이트에요
집에 있는 가구가 화이트 계통이라서 이걸 골랐구요, 그래도 포인트색은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뉴트럴베이지 골랐어요


출처 : 한샘몰


방에 공간이 안 나와서 두칸짜리 살까 고민했지만 수납공간이 나중에 부족할 것 같아서 가구배치를 바꾸고 3칸으로 구매했어요

구매시에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고 시간 지정은 아쉽게 안되더라구요

리뷰 보니까 아침 일찍 오신다는 글이 많길래 전날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었는데 한 7시 40분쯤 전화와서 8시쯤 오셨어요;

재택이라 거의 8시 넘어서 일어나는데..ㅋㅋ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전날 미리 생각하고 있었어서 다행이에요ㅎㅎ

설치는 20분 정도 걸려요 한 분이 오셔서 조립해주세요.
생각보다 설치시에 소음이 좀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모습이에요!
벽 고정형은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박스는 전부 세척 후 사용해야 한다고 하셔서 옆에 세워주셨어요

미리 길이 재보긴 했지만 생각보다 부피가 크더라구요~

사용하려면 세척을 해야겠죠?
저 수납상자는 비닐에 한 개씩 씌워져있어요
세척은 몸이 무거워서 저 혼자서는 못하고 주말에 남편이랑 같이 했어요~

먼저 비닐은 다 벗겨서 하나씩 샤워기로 깨끗하게 물 세척하구요

하루 정도 자연건조시켜줬어요~
그리고 청소용 세정티슈로 한번씩 싸악 닦아줬어요

물세척할 때 보니깐 먼지는 좀 있더라구요.
세정티슈로 닦을 때는 깨끗하네? 싶었지만
아기 물건 담을거니까 다 닦아줬어요

그리고 몸통도 세정티슈로 전부 다 닦아줬어요
아기맞이는 역시 쉽지 않네요..ㅎㅎ

그리고 세척을 마치고 레일에 박스를 넣었어요

요렇게 완성되었습니다!!
다 하고 나니깐 너무 뿌듯하네요ㅎㅎ
역시 생각대로 집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구요
진짜 출산이 얼마 안 남았구나 실감이 나요~

이제 아기물건들은 수납함에 얼른 정리해야겠네요~

앞으로도 사용후기와 출산준비용품 후기를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