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음식

제주은희네해장국 안양범계점 방문후기

꿈꾸는 리아 2022. 8. 1. 21:32
728x90

얼마전에 새로 생긴 제주은희네해장국 안양범계점을 오늘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7월말에 오픈한다는 글을 봐서 이제 오픈했겠지? 하고 다녀왔어요~

저는 제주은희네해장국을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남편이 자주 얘기했어서 궁금했거든요

6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 사람은 별로 없었으나 먹다보니 점점 많아졌어요!

먼저 메뉴판은 단순해요

해장국, 내장탕, 돔베고기가 사이즈별로 있고
양무침이 사이드메뉴로 있네요

1인 1식 시 공기밥이 추가 무료라고 하니 밥이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진짜 좋은 서비스네요~

새로 생긴 곳 답게 인테리어는 깔끔했어요

제주 지도 옆에는 주요 메뉴의 사진이 있어요

저희는 대표메뉴인 해장국 2개를 시켰어요~

보니깐 포장도 되나봐요 포장해가시는 손님도 꽤 있더라구요

좀 기다리니 드디어 해장국이 나왔어요!

딱 받았을 땐 이렇게 나와요~
하얗게 보이지만 안에 다대기가 있어서 휘휘 저어주면 이렇게 빨갛게 변해요!


엄청 빨개졌죠?ㅋㅋ
국물은 시원한 맛이고 고기랑 선지, 우거지, 당면, 콩나물 등이 들어있어요.
얼큰하고 안에 건더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반찬은 이렇게 고추랑 깍두기, 다진마늘, 쌈장이 나와요
고추는 좀 맵더라구요ㅋㅋ

다진마늘은 취향에 따라 넣는건가? 싶었어요

저는 사실 선지를 잘 못 먹는데 남편이 신선하면 괜찮으니 시도해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의외로 먹을 만 했어요!

국물에 들어 있어서 그런건지, 신선해서인지 냄새가 안 났어요~

임신중이라 몸에서 철분이 필요해서 땡기나? 이런 생각도 들어써요ㅋㅋ

충분히 재방문 의사가 있는 곳이었고, 담에는 돔베고기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러면 내돈내산 제주은희네해장국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