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범계맛집] 우마이식당 방문 후기

꿈꾸는 리아 2022. 1. 27. 16:31
728x90

범계역 근처에 갔다가 저녁시간이 되어서 우마이식당에 다녀왔어요.

우마이식당은 예전에 한 번 방문해본 적 있는데 확장 이전을 했더라구요!

예전에는 아담한 식당이었는데 이번엔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좌석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범계역 먹거리골목 쪽에 있는데, 범계역 1,2번 출구 쪽에 위치해있어요.

 

 

2층이라서 계단으로 슝슝 올라갔어요

 

우마이식당 운영시간은 11:30~ 21:00까지라고 써있네요,

주문 마감시간은 20:30인데 당일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한대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키오스크가 있어요.

키오스크로 클릭해서 주문하면 되고 저희는 탄탄멘이랑 명란소고기덮밥+수란 추가 이렇게 시켰어요.

 

평일 저녁이었는데 좌석은 거의 다 차 있었어요~

딱 한 자리 남아서 겨우 앉긴했는데 회전율이 좋아서 자리가 금방 나는 것 같았어요 ㅎ 

 

좌석이 꽤 많아요~ 2인용 테이블이 많고, 주문도 셀프고 음식도 셀프로 가져오는 방식이에요.

 

창가에 앉았더니 이런 뷰가 보여요 ㅎ 

 

창가에는 종이컵, 냅킨, 젓가락, 깨랑 후추?가 있어요.

셀프파에 이쑤시개, 앞접시, 앞치마, 머리끈 등이 구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먼저 탄탄멘이에요.

제가 먹은 건 아니지만 한 입 국물만 맛봤는데 쪼오금 짰지만 맛있었어요~

공기밥은 따로 추가해서 시켰어요~

안에 내용물도 풍부하고 좋아요!

 

제가 시킨 명란소고기덮밥이에요 ㅎ  옆에 따로 시킨 수란도 보이죠?

저는 수란도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명란젓으로 나오는 게 아니고 명란소스 형태로 나오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저 명란소스가 진짜 맛나더라구요~ 사람이 꽤 많던데 다 이유가 있었어요.

 

다른 메뉴도 다 맛있어보여서 담에 또 재방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