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

[명품쇼핑] 구찌 캔버스 디스코백 구매 후기

꿈꾸는 리아 2022. 1. 22. 23:13
728x90

저는 평소에 명품을 거의 구매하진 않지만

미니백이 필요해서 서치하다 보니 구찌 디스코백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나이 들다 보니 또 너무 저렴이를 구매하긴 그래서 좀 저렴한 미니백을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요즘에 명품 쇼핑몰이 많고, 연예인들이 광고도 많이 하잖아요!!

저는 사이트 여기저기를 서치해보다가 트렌비에서 구매했어요 :)

보니까 영국 아울렛 해외직구로 배송되는 거였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더스트백에 들어 있었어요.

안타깝게도 쇼핑백은 없었지만 저는 모 크게 상관 없었어요~

 

 더스트백을 열어보니 이렇게 가방끈이 포장되어 있었고, 

가방 안에는 모양을 잡기 위한 스티로폼? 이 채워져 있었어요~

아래 위는 가죽으로 구성되어 있고, 캔버스백이라 가방이 아주 가벼워서 좋았어요.

이렇게 아래도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테이블 등에 내려놓을 때 오염을 덜 걱정해도 될 것 같아요.

 

 

2개의 지퍼에도 구찌 로고가 새겨져 있고, GG 장식도 볼 수 있어요

가방이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라서 어디든 코디하기 좋아요.

 

그리고 내부가 꽤 넓은 편인데 내부에 8개의 카드 슬롯과 반대편에 1개의 슬립 포켓이 있어서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지갑, 핸드폰, 갤럭시 버즈, 파우치 다 들어가더라구요

 

가방끈은 이렇게 끈을 조절하는데 한 번 꽂을 때 잘 해야되요. 엄청나게 뻑뻑하더라구요;

자주 쓰는 길이로 조절하고 왠만하면 조절 안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끈 조절까지 완료한 사진이에요~ 

색상은 브라운 외에도 다양하게 있는 것 같던데 브라운이 제일 무난하게 코디하기 좋은 컬러라고 생각해요~

 

연령대도 관계없이 무난하게 들 수 있는 가방이라고 생각해요.

 

이상으로 구찌 캔버스 디스코백 구매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