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나들이

[가평맛집] 중식당 북경 방문 후기

꿈꾸는 리아 2022. 1. 20. 17:53
728x90

남이섬에 가기 전에 점심을 먹고 들어가기 위해 주변 식당을 찾다가

외부가 깔끔해보이는 중식당을 발견해 들어갔습니다~

 

 

 

딱 점심시간이라 주차장에 차가 꽤 많았어요. 다행히 주차공간은 꽤 넓어서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예상대로 내부에는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자리가 있긴 했어요.

테이블별로 투명 칸막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날씨가 추웠어서 짬뽕을 먹을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짬뽕 or 짜장 + 탕수육 + 게살스프 세트메뉴가 있어서 시켜봤어요.

세트메뉴는 2인 이상이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처음에는 게살스프가 나왔어요.

 

게살스프가 아주 따뜻하진 않아서 아쉬웠지만 맛은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사람이 꽤 있었음에도 메뉴가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다음으로는 짬뽕이 나왔어요~

한 눈에 보기에도 꽤 푸짐해 보이죠?

국물도 시원하고 안에 해물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해장되는 느낌이어서 아주 좋았답니다!

 

그 다음으로는 탕수육이 나왔어요! 세트메뉴라서 일반 탕수육 시키는 것보다는 양이 적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저희는 짬뽕도 먹고 곁다리로 탕수육도 먹는 거니깐 양이 딱 좋았어요! 오히려 배불러서 조금 남겼어요

보통 탕수육을 시키면 소스 안에 채소가 들어있는데 여기는 독특하게 정말 소스만 딱 나오더라구요!

저는 찍먹파라서 소스 따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위치가 남이섬 선착장 근처라서 닭갈비 말고 중식이 먹고 싶으시다면 이 식당에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가평중식당 북경 방문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