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나들이

포천 펜션 더케이즈 : 청계호수 뷰맛집 펜션

꿈꾸는 리아 2022. 1. 12. 14:20
728x90

서울 근교의 펜션을 찾아보다가 더케이즈 펜션을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춘천 펜션으로 검색한건데 계속 내리다보니깐 여기를 발견했어요!

포천이었지만 춘천에서 먼 거리가 아니고 사진이 너무 맘에 들어서 급 다녀왔습니다~

 

 

A동, B동 두 동이 있고, 1층에는 카페도 운영하고 계셨어요

체크인을 카페에서 하셔서 카페에 들어가봤어요~

겨울이라서 호수가 꽁꽁 얼어있는데 봄~가을에 방문하면 파란 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커피 마시면서 호수뷰 보면 힐링 그 자체겠죠?

 

웰컴티로 아메리카노를 주시는데 저희는 늦은 오후에 체크인을 해서 다음날 오전에 받기로 했어요

호수 앞에는 이렇게 돔 형태의 좌석이 있어서 여기서 바베큐도 해먹고 하는 것 같아요~

 

호수에서 바라본 펜션의 모습이에요~ 꽤 규모가 크죠?

 

그리고 이제 드디어 체크인을 해봤어요

저녁에 체크인해서 뷰는 안 보이지만 ㅋㅋ 

예약한 사진이랑 동일한 모습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모습이었구요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 바디워시, 샴푸, 린스 구비되어 있고 비데도 있었어요~

 

 

침대는 모션베드였는데 첨 써보는 거라서 새로웠어요

저 리모콘은 모션배드용 리모콘인데 싱글배드라서 각각 조절할 수 있고, 다리 쪽이랑 머리 쪽을 올릴 수 있어요~

저는 다리 쪽 조금 올리고 잤는데 편안하고 좋았어요 ㅎ 

아침에 본 뷰는 이런 모습이었어요~ 호수가 이렇게 얼어있을 거라고는 전혀 상상 못했는데 ㅋㅋㅋ

겨울에만 볼 수 있는 모습이라서 이것도 좋았어요~

저는 저 욕조가 너무 맘에 들어서 예약했는데 얼음호수뷰를 보면서 반신욕 하니깐 너무 좋았어요!

너무 좋아서 밤에도 하고, 아침에도 했답니다~

욕조가 커서 물 받는 데 시간이 좀 걸려서 미리 틀어놔야 해요.

 

다음에는 다른 계절에 방문해서 푸른 청계호수뷰를 보면서 반신욕 하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