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나들이

[춘천여행] 소양강 스카이워크 방문 후기

꿈꾸는 리아 2022. 1. 11. 18:39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방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곳 역시 춘천의 유명관광지인데 삼악산 케이블카에서 꽤 가까운 위치에 있었어요.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장료는 인당 2천원이에요

그러나 춘천사랑상품권이라고 하는 지역상품권으로 돌려줘서 시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소양강 스카이워크의 입구에요. 

스카이워크는 바닥이 투명유리로 되어 있는 다리에요

입구를 들어가서 나무바닥을 걷다보면 투명한 바닥이 나옵니다!

다리 바닥 전체가 강이 보이는 건 아니고, 양 옆에는 다리 기둥이 보여서 그 쪽으로 걸으면 별로 안 무서워요 ㅋㅋ 

 

 

늦은 오후에 방문했는데 해가 지려고 해서 풍경이 아주 예뻤어요

(AI 지우개로 사람을 지웠는데 다리 바닥이 좀 깨지네요;;)

다리 위에서 찍은 풍경이에요 해가 너무 예쁘죠?!

 

다리 끝까지 걸어가면 이렇게 원형 광장이 나와요. 여기서 다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광장에서 호수 쪽을 바라보면 '쏘가리상'이 보여요. 광장에서 바라보는 호수뷰가 아주 좋았어요~

 

스카이워크 옆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소양강 스카이워크의 이용시간은 3-10월 : 10:00~21:00 / 11월-2월 : 10:00~18:00이고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야경도 예쁘다고 하던데 다음에 방문할 땐 밤에 방문해봐야겠어요~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