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나들이

[춘천맛집] 춘천 산속에닭갈비

꿈꾸는 리아 2022. 1. 10. 21:13
728x90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1박2일로 춘천여행을 다녀왔어요~

춘천에 가면 닭갈비는 꼭 먹어줘야겠죠?

그래서 숯불닭갈비 맛집을 찾아보다가 춘천산속에닭갈비를 다녀왔습니다ㅎ 

 

산속에닭갈비는 일단 가게규모가 꽤 커보였고, 주차가 편하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그런데 리뷰에 보는 것들보다 더 만족했던 식당이라 후기를 남겨봅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라 식당 앞에 큰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어요

앞에 정원처럼 꾸며져 있는데 식당이 아니라 예쁜 카페 온 느낌이었어요 

찾아본대로 주차공간이 아주 넓찍해서 좋았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면 철판닭갈비를 먹을건지, 숯불닭갈비를 먹을건지 물어보고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테이블에 나눠져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숯불닭갈비를 먹으려고 해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금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있는 편이었어요~

 

주요 메뉴는 소금닭갈비, 간장닭갈비, 된장닭갈비, 매콤양념닭갈비 등이 있었는데

대표메뉴를 문의드리니 소금닭갈비, 간장닭갈비가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하셔서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확실히 일반적으로 아는 닭갈비랑은 완전 달라요! 

닭갈비가 이렇게 나오고 삼겹살 먹는 것처럼 상추,깻잎이랑 양파절임이랑 같이 싸먹는 식이었어요~

 

아무래도 숯불인지라 굽기가 어려울 것 같은데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고 썰어주셔서 좋았어요

산속에닭갈비 직원분들이 다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맛집은 불친절한 경우도 많은데 여기는 숯불 넣어주시는 직원분까지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잘 타기 때문에 자주자주 뒤집어줘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기다림 끝에 한 입 먹어봤는데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고기가 엄청 신선하고 질이 좋은 게 느껴졌어요!! 완전 맛있었어요!! 

이렇게 양념을 많이 안 하는 고기들은 신선하지 않으면 맛에서 바로 느껴지는데 정말 좋은 질의 닭갈비라는 게 느껴졌어요~

 

2인분을 순식간에 먹고나서 매콤양념닭갈비 맛도 궁금해져서 매콤양념닭갈비 1인분을 추가했습니다 ㅎ 

 

확실히 색이 다르죠? 저는 많이 먹어본 닭갈비 맛이 날꺼라고 생각했는데 좀 달랐어요

여기도 양념맛이 많이 난다기보다는 고기의 부드러움이 더 크게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저는 소금, 된장, 매콤양념 3가지를 다 먹어봤는데 소금닭갈비가 가장 제 입맛에 맞았어요!

담백하고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은 소금닭갈비를 추천합니다

 

사이드메뉴로는 막국수를 먹을까 하다가 

날씨가 추웠던지라 다른 걸 먹고 싶어서 메밀파전을 시켜봤어요

메밀전병은 많이 봤어도 메밀파전은 생소해서 한 번 시켜봤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일반 파전이랑은 많이 다른데 저는 메밀을 평소에 좋아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는데 옆 건물에 커피랑 차가 있으니 마시고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에 들어올 땐 몰랐는데 왼쪽에 상생 카페라는 건물이 바로 옆에 있었어요

들어가보니 테이블이 있고  

아메리카노 커피머신이랑 믹스커피+핫초코가 나오는 머신이 있어서 간단하게 한 잔 하고 나왔습니다

 

닭갈비도 너무 맛있고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재방문할 생각 있구요!

다음에 춘천 올 때는 철판닭갈비도 재방문에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주소 :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562-22 산속에닭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