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음식

다이어터들의 간식 :미주라 허니비스켓

꿈꾸는 리아 2021. 4. 30. 17:54
728x90

안녕하세요! 미주라는 다이어터들에게 유명한 간식이죠~

미주라는 통밀도너츠, 토스트 비스켓, 통밀비스켓 등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할 때 즐겨 먹는 간식으루 유명하죵

올리브영에 많이 팔아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

 

허니비스켓 먹어보기 전에 통밀비스켓두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다이제와 비슷한 식감이라서 다이제 같은 통밀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하실 거 같은 맛이에요~

 

그러면 미주라 허니비스켓 먹어본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디자인은 요렇게 생겼구요, MADE IN ITALY였군요!!

지금 글 쓰면서 알았어요 ㅎㅎ 

용량은 총 100g입니다

 

이건 통밀은 아니고 밀가루가 들어간 쿠키네요, 그리고 허니비스켓이니깐 꿀이 당연히 들어있구요?

그 외에 설탕이랑 포도당시럽도 들어가 있네요~

 

다이어터들이 가장 궁금한 건 아무래두 칼로리죠? 중요한 건 크게 봐야하니깐 크게 찍어봤어요 ㅎㅎ

 1회 (30g)당 133kcal고 총 100g이니깐 계산해보면 443kcal 정도네요

모 솔직히 엄청 낮은 건 아니네요?

그래도 영양정보를 보니깐 나트륨과 포화지방이 일반 과자보다 낫다는 것에 위안을 삼아봐요~

 

박스를 뜯어보면 이런 흰 색 포장지가 들어있어요,

 

솔직히 개별포장이 아닌 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흰 색 포장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총 5개씩 해서 15개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한 번에 다 먹기는 어려운 양이니 이 정도면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크기 비교를 위해 굴러다니는 립밤과 크기를 비교해봤어요, 별로 크지는 않죠?

 

먹어보았는데 다이어트 간식답지 않게 꽤 단 맛이 납니다! 엄청 단 정도는 아니구, 건강한 단맛이에요~ 

 

저는 이런 맛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오히려 덜 달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진짜 식단 빡시게 다이어트 할 때 이거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다! 이런 생각이 드실 것 같아요 ㅎㅎ 

 

그러면 미주라 허니비스켓 먹어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