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로 따뜻한 라떼 만들기 :)

꿈꾸는 리아 2021. 2. 23. 15:56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아메리카노보다는 부드러운 라떼파라서 

 

네스프레소 버츄오로 라떼를 자주 만들어서 마십니다 :)

 

에어로치노가 있으면 물론 있으면 좋겠지만 예전에 사놓은 다이소 미니 거품기로 우유 거품을 내서 만들어 마시고 있어요~

 

다이소에서 산 거품기 2000원인데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ㅎㅎ 

 

1. 먼저 우유 100-150ml (개인취향) 을 따뜻하게 데워줍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1분 10초 정도 돌리면 딱 적당하더라구요~

 

2. 캡슐을 고릅니다!

 

저는 라떼에는 강도가 높은 에스프레소더블에스프레소를 씁니다

 

에스프레소에서는 디아볼리토/알티시오를 주로 쓰구 있어요 

 

3. 그리고 따뜻한 우유와 거품기를 준비합니다 :)

 

4. 거품기로 우유거품을 내줍니다 

   거품기 쓸 때는 좁은 모양의 컵을 써주는 게 거품이 잘 생기더라구요~ 

 

제 엄지 왜 저렇게 크게 나왔져 ㅋㅋㅋㅋ

1분 30초 정도 우유거품을 만들어주구요

 

5.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머신에 세팅해줍니다 

 

6. 그리고 버튼을 눌러주면 끄읕!!

 

 

우유거품을 내주면 저렇게 커피가 우유거품 밑으로 층이 생겨서 더 예쁜 효과도 있어요 ㅎㅎ 

 

오늘두 홈카페 대성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