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쇼핑

버츄오 디스커버리 셀렉션 + 퓨어락 디스펜서 개봉기

꿈꾸는 리아 2021. 2. 10. 18:32
728x90

웰컴 오퍼로 받은 캡슐이 거의 다 떨어져 가서 버츄오 디스커버리 셀렉션을 구매했습니다 :)

 

사실 설 연휴 때문에 배송이 늦게 올 거라고 예상하고 미리 주문했는데 설 연휴 전에 도착했어요

 

신규회원 혜택으로 버츄오 디스커버리 셀렉션을 구매하면 퓨어락 디스펜서를 사은품으로 주기 때문에

 

대부분 구매해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봉하면 이렇게 퓨어락 디스펜서, 디스커버리 셀렉션 100팩이 들어있구요

저는 캡슐 재활용백도 2개 함께 주문했습니다 

환경은 소중하니까 잘 모아서 수거 요청하려구요 ~

 

디스커버리 셀렉션 옆면에는 이렇게 어떤 캡슐이 들어가있는지 자세하게 써있습니다

 

아직은 어떤 원두가 맞는지 잘 모르고, 웰컴오퍼에 없는 캡슐도 있기 때문에 제 취향을 더 알아가고 디스펜서도 얻을 겸 주문했어요

 

개봉하면 이렇게 10 종류의 캡슐이 10개씩 들어있는데요

어쩜 박스 컬러도 저렇게 예쁠까요? ㅋㅋㅋ

 

설명서에 보니깐 이렇게 캡슐의 쓴맛, 로스팅, 산미, 바디감, 강도가 자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다음에 주문할 때는 이거 보고서 제가 좋아하는 맛의 캡슐을 구매하려구요~

 

퓨어락 디스펜서도 개봉해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과 다르게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하긴 버츄오 캡슐이 사이즈가 크니깐 당연히 크겠죠?

그리고 꽤 무겁구요, 비스듬하게 각도가 조절되어서 캡슐이 쏟아질 일은 별로 없을 것 같아요

 

한 박스당 1개씩 꺼내서 넣어두었고, 웰컴오퍼용 캡슐이 1-2개 정도 남아있었으니깐 12개 정도 넣은 거에요

20개 정도는 충분히 들어가겠더라구요

사이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지금도 캡슐 하나 내려서 마시면서 글 쓰고 있는데 너무 맛있구 좋네요 :) 

 

내돈내산 네스프레소 버츄오 디스커버리 셀렉션 구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