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카페] 비엔나커피하우스 춘천점 방문 후기

728x90

춘천에서 호수 근처 카페를 찾다가 상중도에 있는 비엔나커피하우스 춘천점을 방문했어요

저는 체인점인지 몰랐는데 검색하다보니까 여기저기 있는 걸 보니 체인점이었네요? 

저는 사람이 없는 한적한 곳을 좋아해서 춘천 시내보다는 섬에 들어가는 게 한적하지 않을까? 해서 방문했어요

 

지금 하중도에 레고랜드를 짓고 있어서 화물차들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첨에 다리 지나서 공사장이 나와서 길이 없나? 당황했는데

하중도에서 상중도로 가는 다리가 있더라구요

가다보니 비엔나커피하우스 가는 길이라고 안내판이 나와서 잘 찾아갈 수 있었어요~

이곳도 주차공간은 넉넉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지금 보이는 입구가 2층이어서 총 4층의 건물이었어요

정면에서 찍은 사진인데 킽에 한 층이 더 있는 게 보이죠?

4층은 올라가진 않았으나 야외 루프탑 좌석인 것 같아요

카페가 바로 강 앞이라서 예상대로 뷰가 아주 좋았습니다

아인슈페너가 대표 메뉴로 되어 있어서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진하고 크림양도 적당해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사람도 적당히 있어서 조용히 뷰를 즐기고 오기에 좋은 카페였어요 :) 

 

 

주소 : 강원 춘천시 상중도길 15-24 1, 2,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