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여행]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탑승 후기

728x90

춘천여행 첫번째 행선지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탑승하고 왔어요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는 21년 10월 8일에 개장해 아직 신상인 케이블카에요

어쩐지 건물 자체가 새 거(?) 느낌이 나고 세련되었다고 느껴졌어요

 

건물에 들어서면 티켓 창구가 있고 일반 캐빈, 크리스탈 캐빈을 선택할 수 있어요

크리스탈 캐빈이 뭔지 물어보니 바닥에 투명유리로 되어 있는 케이블카라고 했어요

여행 왔으니 새로운 거 해보자!  해서 크리스탈 캐빈을 선택했습니다 ㅎ

가격 및 영업시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하단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출처 :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홈페이지 (https://www.samaksancablecar.com/home/guide/charge.php)

 

탑승권을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갔는데 크리스탈 캐빈이 수량이 더 적은가봐요

크리스탈 캐빈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고, 일반 캐빈은 그냥 바로 들어가더라구요

 

순서를 기다리고 드디어 저희 순서가 되어 탑승했어요!

흰 색 케이블카가 일반 캐빈이고, 빨간색이 크리스탈 캐빈이에요

 

케이블카가 처음에 출발할 때는 좀 흔들려서 무서웠어요 ㅎㅎ 

케이블카마다 이렇게 감성문구가 써있었어요~

역시 신상이라 인스타 감성이 묻어있어요 ㅎ 

 

이제 케이블카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의암호와 삼악산의 풍경이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호수는 얼음이 군데군데 남아있었는데 겨울에만 볼 수 있는 호수의 모습이라서 새로웠습니다

 

진짜 너무 예쁘죠? 

사실 겨울에는 춘천에 와 본 적이 없는데 눈도 볼 수 있고, 새로운 호수를 봐서 새롭고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바닥이 투명유리로 되어있는데 호수 위에서는 거리감이 별로 안 느껴져서 안 무서웠는데

오히려 산 위를 지나갈 때 무서웠어요~

15분 정도 올라가다 보면 정상에 도착해요

정상에는 이디야가 있었는데 이미 만석이었어요 얼핏 보니 카페뷰가 엄청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정상에는 전망대가 있어서 한 번 들러봤어요

 

이렇게 삼악산 전망안내도 있구요

정상이라서 엄청 추워서 ㅎㅎ 오래는 못있고 전망 잠깐 둘러보고 다시 내려오는 케이블카에 탑승해서 내려왔습니다

 

호수뷰가 너무 예뻤고 사진 찍기에도 좋아서 

춘천여행을 가신다면 꼭 방문을 추천 드려요~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245 (삼천동 392-10)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