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나들이

백운호수 나들이_백운호수 온누리 쭈꾸미

728x90

오랜만에 백운호수를 방문했어요~ 

휴일이고 날씨가 좀 풀려서 그런지 백운호수 산책하는 사람이 많았어요!

차도 꽤 많았구요

점심을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쭈꾸미를 먹기로 했어요

 

저는 처음 방문인데 체인점이었고, 주차공간은 꽤 넓었어요!

 

메뉴는 사진은 없지만 쭈꾸미 세트, 철판쭈꾸미 세트, 쭈삼겹 세트 등이 있었는데

저희는 철판쭈꾸미 세트 2인분을 시켰어요.

덜 매운 맛 / 매운 맛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덜 매운맛을 선택했어요~

 

철판쭈꾸미 세트에는

철판쭈꾸미+샐러드+도토리전+묵사발+ 볶음밥 or 우동사리 +원두커피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볶음밥 or 우동사리 중에서 볶음밥을 선택했어요~

 

처음에는 샐러드가 나와요. 사진을 먹다가 찍어가지구...ㅎ

별 거 없이 발사믹 드레싱 들어간 샐러드에요. 상상하시는 흔한 그 맛이에요 ㅎ 

 

그 다음으로는 도토리전이 나왔어요! 방금 나온거라서 따끈하고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간장을 안 줘서 좀 슴슴하지만 담백한 맛에 먹기 좋더라구요.

꽤 두꺼워서 한조각 먹어도 꽤 배가 차는 느낌이었어요~

 

그 다음으로는 메인 메뉴인 철판쭈꾸미가 나왔지요!

덜 매운 맛이긴 하지만 쪼금 매운 정도로 맛있었어요~ 

 

시원한 묵사발도 같이 나왔는데 쭈꾸미가 매우니까 입도 식힐 겸 잘 어울렸어요~

살얼음이 동동 떠있어요 ㅎ 

그리고 볶아먹을 밥이랑, 상추, 김이 같이 나왔어요.

볶아주는 건 아니고 제가 직접 볶아먹는 건데 테이블마다 김가루랑 참기름이 따로 있어서

같이 해서 볶아먹었어요~

 

 

점심 먹은 시간이 3시쯤이었는데도 식당에 사람이 꽤 있었어요~

철판에 볶아먹어서 더욱 맛있었던 쭈꾸미 맛집이었습니다 :)